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인쇄기/초벌인쇄

[도검난무] 학이 춤추던 날 - 1.5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5. 7. 18.
제가 원래 카드게임의 운이 좋은 편입니다.[…]
확산성 밀레니엄 아서 할때도 무과금으로 뽑기에만 등장하던 슈레를 풀 돌파시킨 전적도 있고요.
네, 조금 좋은 편이지요.[…]

그래서 도검난무도 첫번째 태도가 츠루마루(현재 5번 나옴 / 하나는 먹음 / 하나는 우편함)였고,
다음날 코우세츠(현재 6번 나옴 / 하나는 먹음 / 둘은 우편함)가 떴었고,
그 다음날 미카즈키(현재 3번 나옴 / 하나는 우편함)가 나왔었습니다.[…]

솔직히 쟤들보다 아츠가 더 안나왔어요.[쳐맞는다.]
플러스로 우구스이마루(우편함)도……[…]
이치고히토후리(현재 5번 나옴 / 하나는 먹음 / 둘은 우편함)는 어느날부터 너무 잘나오기 시작해서…… 얘도 안나오던 부류였었는데 말입니다아아아아아아[아득한 눈]
츠루가 가장 많이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어서 어이가 날아갔다고 합니다.[…]

지금 심정은 도검 트레이닝 기능 좀 생겼으면 참 좋겠네요.
분양 잘할 자신 많습니다.[아득한 눈]

아직 안나온 도검은 코기츠네마루랑 아카시입니다.[…]
아카시는 주으러 안다녀서 없는거고요.[…]
다른 둘은 진짜 안나오더라고요.[해맑]
나한테 레어도 최고는 너희다.[…]

아니, 딱히 여우줍줍하러 안다니기도 하지만 말이지요!!!
어쨌든!!![쳐맞]

이번편 시작합니다.
일종의 번외편으로 유조를 다른 이들이 보는 내용입니다.
쟤가 딱히 정상이 아니라서요.[여러가지 의미로]
넵, 모쪼록 즐겁게 읽어주세요!


유우쿄조는 진짜 특수한 형태로 성장해버린 좀 가여운 아이입니다.[…]
환경이 병맛이라 애가 이모양 이꼴로 자랐죠.[…]
1인칭 시점이라 알아차리지 못한 분들이 대부분이시라 생각해서 한번 써봤습니다.[…]
소심함의 극, 속으로는 발광할지어도 겉으로는 표출되지 않는 쪽이지요.
쉽게 포기하고 체념하는 경향있습니다.
집착은 거의 없고, 시키니까 합니다만 거기에 애착도 별로 없죠.
그냥 다 흘려버리는 겁니다.

초반에 나온 팔렸다는 말 그대로 진짜 팔렸다는 거고요.[…]

이거면 얘 주변 환경이 어땠는지 설명 끝난거 같아요.[아득한 눈]

참고로, 미카즈키와 츠루마루는 손자처럼 귀여워하는 쪽입니다.
코우세츠와 소우자, 사요는 손이 많이 가는 형제처럼 여깁니다.
야만바기리와 호타루마루는 지켜야만 하는 존재(유리인형)처럼 여깁니다.[…]
과보호 정도는 야만바기리가 압도적, 호타루마루는 깨질까 지켜보는 쪽에 가깝습니다.[…]

대략 이정도 사족이면 될 것 같네요.[아득한 눈]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