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만 고양이 선원의 방/작은 서가

우리는 패기로운☆ 파트너들이라구!

by 깜냥이 2015. 4. 11.

네에에 파트너조 전부 모였네요오오 신난다 ㅇㅂㅇ

타카오는 타카오라서 타카오같은 취급이네요 이히히히... 뭔가 내용도 마무리도 없는 느낌...8ㅁ8....

글 박스 색이 폰으로 보면 엄청 촌스럽길래 바꿨습니다 :3...

 

<<아오미네님이 쿠로코님을 초대했습니다.>>


아오미네 :


<<쿠로코님이 카즈쨩님을 초대했습니다>>


쿠로코 : 아오미네군에게 그런 매너가 있을거라고 생각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오미네 : 뭐임마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코 : 타카오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미네 : 그보다 테츠 ㅋㅋㅋ같은건 누구한테 배워온거야

카즈쨩 : 보면 알겠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우리 원래 목적이 있지 않습니까?


<<아오미네님이 료☆쨩님을 초대했습니다>>


아오미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어제까지만 해도 그 이름 아니지 않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쨩 : 에? 아오미네상?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죄송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쨩 : 에? 누구? 죄송합니다? 누구세요? 죄송합니다???

아오미네 : 사과를 하던지 질문을 하던지 하나만 해라

료☆쨩 : 죄송합니다아!!!!!!!!!!

카즈쨩 : 아냐 아냐 사과 안해도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슈토쿠의 타카오! 알고 있지? 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닉네임 우리 세트네 잘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

쿠로코 : 오랜만입니다 사쿠라이군

료☆쨩 : 네! 알고 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쿠로코상! 그런데 저는 무슨일로... 죄송합니다....

카즈쨩 : 너 죄송합니다가 어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번에 기적의 세대랑 쿠로코 6명의 파트너라고 생각되는 6명을 모아서 친목을 다지려고 하는데! 선배들도 계시니까 조언도 듣고 좋은 기회잖아?

료☆쨩 : 그렇습니까? 좋은 취지네요! 하지만 저 같은게 가도 괜찮을지...

카즈쨩 : 에에? 너도 나처럼 1학년 레귤러잖아? 선수가 얼마 없는 세이린도 아니고 실력파 선수들을 모아놓은 토오에서! 괜찮아 괜찮아! 너 말고 카가미나 카사마츠상 히무로상 마유즈미상 계시니까!!

아오미네 : 카가미도 있는거냐

카즈쨩 : 그러하다!

료☆쨩 : 그럼... 제가 폐가 안된다면 같이하고 싶네요....

카즈쨩 : 그래 그래! 친목이라구?

쿠로코 : 겸사겸사 기족의 세대 뒷담화도 하구요

아오미네 : 아앙?

료☆쨩 : 죄송합니다아아아아아!!!!!!!!!!!

쿠로코 : 눈치없네요.. 아오미네군. 미리미리 나갔어야죠?

카즈쨩 :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미네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쨩 : 아오미네상이 눈치가 없어서 죄송합니다아아아!!!!!!

아오미네 : 왜 니가 사과하냐고!!!!!

료☆쨩 : 저 같은게 사과해서 죄송합니다!!!!!!!

아오미네 : 아짜증


<<아오미네님이 나갔습니다>>


쿠로코 : 삐진 모양입니다

카즈쨩 : 에에 (°3°)~♪ 놀리는 재미가 있었는데...

료☆쨩 : 죄송합니다...

카즈쨩 : 괜찮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과 안해도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모두랑 같이 라인 초대한다?

료☆쨩 : 네!!

료☆쨩 : 그러고보니 같은 포지션이 둘씩 이네요? 같은 포지션에 동갑인 사람도 없구요...

카즈쨩 : 듣고보니 그러네! 선배에게 1:1로 상담이랑 조언 들을 수 있겠다!

료☆쨩 : 좋네요! 요센의 히무로상 인가요? 시합해 본 적이 없어서 기대되는데요!

쿠로코 : 저는 같은 같은 포지션이 없어서...(´•ω•`)

카즈쨩 : 궂이 따지면 마유즈미상? 이건 경험쪽에서 네가 선배인가?

쿠로코 : 뭐 됬습니다. 저는 나갈테니 이 방을 쓰시죠.


<<쿠로코님이 나갔습니다>>


<<카즈쨩님이 카가미 타이가님을 초대했습니다>>


<<카즈쨩님이 카사마츠님을 초대했습니다>>


<<카즈쨩님이 마유즈미 치히로님을 초대했습니다>>


카사마츠 : 여긴 또 뭐야?

카가미 타이가 : (´•ω•`)??????

마유즈미 치히로 : ?????????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가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무로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대좀ㅋㅋㅋㅋㅋㅋㅋ해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 타이가님이 (^_W)님을 초대했습니다>>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즈미 치히로 : 좀 적당히 웃어

(^_W) : 타이가 여긴 뭐야?

카사마츠 : 기적의 세대+투명소년의 파트너들 이라나봐.

(^_W) : 카서마츠상이라면. 카이조의 카사마츠상이신가요? 안녕하세요 :)

(^_W) : partner? 나 아츠시의 partner인거야?

료☆쨩 : 안녕하세요! 토오의 사쿠라이 료 라고 합니다!

카즈쨩 : 안녕하세요☆ 슈토쿠의 타카오 카즈나리임다!!

마유즈미 치히로 : 나는 라쿠잔 3학년.

카사마츠 : 날 알고있네. 반가워. 어쩌다보니 지만 이렇게 모였으니 잘 지내보자.

마유즈미 치히로 : 와아 넌 꼭 선배님 같네.

카사마츠 : 아아? 너랑 내가 최고 학년인건 맞는데?

마유즈미 치히로 : 정정해서... 역시 주장은 다르네 힘내_(:3 」∠)_

(^_W) : 요센의 히무로 타츠야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시합해보지 않았던 사람들도 많아서 뭔가 두근거려

카즈쨩 : 잘 부탁 드려요! 랄까나 카가미는 어디갔어? 또 식사 준비?

카가미 타이가 : 손님이다녀갔다

카사마츠 : 손님? 이렇게 잠깐 사이에?

카가미 타이가 : 후리가 놓고간 것이 있어서 찾으러 왔다입니다

카사마츠 : 아. 어제 그 귀여운 녀석?

(^_W) : 타이가 존대 못 하는건 여전하네... 후리가 누구야?

카가미 타이가 : 우리 농구부 12번

마유즈미 치히로 : 아... 그 치와와?

카즈쨩 : 치와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쨩 : 세이린의 1학년 PG 말하는 거죠?  라쿠잔과의 시합 멋졌어요!

카사마츠 : 우리 시합에서 나를 마크했던 꼬맹인가?

카가미 타이가 : 그렇다입니다

마유즈미 치히로 : 그보다 저 녀석 말투는 왜 저런거야?

(^_W) : 존대를 조금 어려워 해요

료☆쨩 : 귀국 자녀라는 이야기는 들었어요!

(^_W) : 그건 나도 마찬가지 인데 말이야... 카가미는 조금 힘든가봐

카사마츠 : 재미있으니까 내버려 둘까.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기도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즈미 치히로 : 어디가 귀여울 요소가 있는건데

카가미 타이가 : 그러니까 안 귀엽다 입니다ヽ(*´∀`)ノ

카즈쨩 :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모티콘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 타이가 : 그럼 이건가(°д°)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알면서 그러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 타이가 : 방금은 일부러다(ゝω・)v

카사마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즈미 치히로 : 귀엽다는거 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W) : Taiga so cute.....

료☆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상 외모와 다르게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 타이가 : oh... 외모는 너가 더 귀여운것 같다?

카즈쨩 : 왜 의문형인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꼬는 것 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가미 타이가 : 잘못 눌렀다

카사마츠 :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세보다 타교생이 더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즈미 치히로 : 너는 후배가 귀엽기라도 하지 나는....

카사마츠 : 힘내

카가미 타이가 : 힘내세요

료☆쨩 : 힘내세요 죄송합니다

카즈쨩 : 살아 그것이 아름답다...☆

(^_W) : cheer up...

마유즈미 치히로 : 중간에 이상한 놈이 낀건 내 착각이냐?

카즈쨩 : 착각인 것 같아요(・∀・)

료☆쨩 : 착각일까요....?

카사마츠 : 의외로 할 말 다 하잖냐

료☆쨩 : 죄송합니다!!!

카사마츠 : 아니 칭찬인데

카즈쨩 : 료쨩 어미는 죄송합니다 인것이다☆

료☆쨩 : 아니에요!!!!!!!!!!!!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랄까나 아까도 이야기 했잖아? 우리 사이에 필요없는 사과같은건 하지 말자구☆ 친목하려고 불렀는데 괴롭히는 느낌....

마유즈미 치히로 : 정말 그렇긴 해. 왠지 모를 죄책감이 느껴져

카사마츠 : 그런 것도 느낄 줄 알았냐

카즈쨩 : 만난지 얼마나 됬다고 벌써 디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친화력 최고네요!!!

마유즈미 치히로 : 싸움거냐?

카사마츠 : 아니

마유즈미 치히로 :

카즈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학년 두분의 쿨함에 반할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W) : 여기 분위기 좋네^^

카가미 타이가 : 그런가?

카즈쨩 : 좋은게 좋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왕 친목인거 같이 놀러다니고 하자구요?

카사마츠 : 1학년들은 도쿄고 나는 카나가와라서 아슬아슬 세이프라 쳐도 아키타랑 교토는?

료☆쨩 : 그러고보니 라쿠잔하고 요센은 머네요... 가고싶다고 맘대로 갈 수 있는 거리도 아니고...

카즈쨩 : (°д°) 그걸 생각 못했다

마유즈미 치히로 : 뭐, 난 일단 수험으로 도쿄고. 졸업하고는 쭉 도쿄다.

카사마츠 : 그럼 히무로 혼자 아키타인가

(^_W) :  (´TωT`)....

카가미 타이가 : 시간이 되면 저희집에 놀러와입니다. 저녁식사라던가 같이하면 친해지기 쉽다입니다

카즈쨩 : 오오! 맛있기로 유명한 카가미 수제요리!!!!

카사마츠 : 유명하냐?

마유즈미 치히로 : 그렇다고 들었다

료☆쨩 : 얻어먹는건 죄송하니 저도 돕겠습니다!!!

카가미 타이가 : (`•ω•´) 오우!

(^_W) : 나도 타이가 요리。゚(゚´Д`゚)゚。

카즈쨩 : m9(^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W) : 넌 나를 화나게 했다( `皿´)

료☆쨩 : 으아아아아ㅏㅏㅏㅏ 싸우면 안돼요!!!!!!!!!!!!!!

카즈쨩 : 귀여운 1학년의 애교로 봐주세용(o´艸`)♥

카사마츠 : 아니. 안 봐주도 괜찮아. 그냥 보자마자 한대 후려쳐. 걷어차.

(^_W) : Yes, sir!!

카즈쨩 : (,,゚Д゚)덜덜덜 나 사망 플래그?

카가미 타이가 : (´•ω•`) oh.... good luck....

 

뭔가 라인이라서 스티커라던가 쓰고싶은데 넣기 애하네요...8ㅁ8... 저란 스티커&이모티콘덕후는 이모티콘으로 만족 중입니다.....T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