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인쇄기/초벌인쇄

【환상이랑】 생존 및 현황보고! 【깃발이랑】1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5. 3. 29.
호러에 휘말린 상태이지만 저언혀 호러스럽지 않은 상황의 두 사람입니다.[아득한 눈]

왜, 이브이가 있으니까 그래요.
쨩 강한 우리 이브이!

그리고 새 식구가 추가 되었습니다.

일단 오컬트 판이긴 합니다만, 뭐하는 곳이야 여기??? 가 되었습니다.

모쪼록 즐겁게 읽어주세요.[폭소]
그럼 시작합니다!




【환상이랑】 생존 및 현황보고! 【깃발이랑】



1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이곳은 생존 및 현황 보고를 위한 글타래입니다.
    그러니까 너무 토달지 말아줘.

    스펙▽
    환상 : 남고1, 물빛 머리카락의 투명한 미소년, 노력가, 바닐라쉐이크♥, 괴기현상 Lv.MAX, 경험치 Lv.1
    깃발(>>1이자 나) : 남고1, 갈색 머리카락의 평범맨, 조금 삼백안.

    정황▼
    합숙훈련 중 음료랑 식자재가 동이나서 나랑 환상이 사러나왔어.
    다들 팀을 짜 훈련한다고 정신이 없었거든.
    사실 나만 가려고 했었는데 환상이 무거울지도 모른다면서 따라온거야.
    그랬는데, 멀쩡하던 산길이 학교복도로 변해버렸다.

    [사진 : 음습한 학교 복도 死-死라는 반표시 팻말이 쭈욱 이어져있다. 끝은 검은 안개로 보이지 않는다.]

    환상이 있으니까 돌아갈 수 있겠지만,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이렇게 글타래를 세운 거.

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일단, 환상의 스펙 중 괴기현상 레벨 맥스랑 경험치 랩의 차이를 설명해줬으면 하는데?

3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러니까 >>1은 깃발인거지?
    어째서 그렇게 침착한거냐!?!?

4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사진이 너무 불길해서 뿜을 뻔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사진의 영장은 어떻게 막은거지?
    언제 여기에 결계를 친거야?!
    이거 환상의 짓!?!?!?

5 : 깃발
    >>2
    경험은 적인데, 이런 쪽으로는 최강이라고 봐도 ㅇㅋ라서.

    >>3
    일단 경험자이기도 하고, 환상이 곁에 있으니까!

    >>4
    ㅇㅇ, 환상이 한거.
    글타래를 세우는 즉시 결계!


    그런데 진짜 어쩌지?;
    아무래도 타인이 임의적으로 만든 이계인것 같다는데에?

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5
    ㅇㅁㅇ?!

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5
    어이, 그걸 어떻게 아는 거냐!?

8 : 깃발
    >>7
    환상이 감으로…

    인위적인 결계라서 어떻게 돌아가야 할지 모르겠어.
    어쩌지?

9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어이, 어이???

10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거 엄청 위험한거 아냐!?
    인간, 그것도 전문가가 건 저주!?!?!

11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어째서 둘을 노리는 거지?

1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런 것 보다 어떻게 환상이 그걸 다 아는 거야!?!??!?!

13 : 깃발
    >>10
    인간이 건 저주라고 하는 것 같아.
    위험하지는 않데.

    >>11
    환상이 자기때문인거 같다고 해서, 그럴 리 없다며 달래는 중.

    >>12
    어, 그냥 감이라는데에?

14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감만으로 어떻게 아는 건데에에에에에!?!??!??!

15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환상이 너무 수수께끼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그럼 지금은 안전한거야?
    지나치게 침착하다만?

17 : 깃발
    >>16
    환상이 곁에 있어서 무사해.
    그야 어제 저녁에 비슷한 사건이 있었거든……?
    응, 그때에 비하면 지금은 뭐…….

18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거냐!?!?

19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AH…… 너 플래그냐!?!?!?
    환상은 주인쨩!?

20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19
    뭐야 주인쨩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 깃발
    >>19
    일부러 깃발로 바꿨는데에에에에에에에orz

22 : 음양사
    이거면 알려나?

    일단, 휘말리게해서 미안하군.
    지금 그거 이브이님을 노린거야.
    범인을 색출중이다만, 시간이 좀 걸릴 듯 하다.
    주인, 그러니까 환상이랑 같이 있으니 무사하겠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
    응, 힘내.ㅇㅂㅇd

23 : 무사
    그쪽도냐?
    이쪽도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는게 왜 다 이모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 신주
    덕분에 이쪽도 대대적으로 엎는 중.
    불법이랑 성직쪽에서도 일부 나선것 같아서 그쪽도 엎는 중이라더군.
    깃발은 환상곁에 꼭 붙어 있도록해.

25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22-24
    ㅇㅁㅇ!?!?
    본직!?

2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에? 뭐야, 전 글타래가 있었던거야??

2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이브이님?
    이브이라면 그 주머니 괴물의???

28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27
    주머니 괴물에 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브이님은 뭐야??
    스펙에 없었잖아!

29 : 깃발
    환상이 올려도 된다고 해서 올리는 이브이 스펙!

    이브이 : 최고위신급 번개의 정령(?) / 환상♥ / 환상이 주인님 / 이브이와 닮았는데 날개도 달렸음 솔직히 더 귀여움 / 거대화도 가능

    이정도?

30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최고위신급
    엨?

31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최고위신급
    어이, 주인이 환상!?!?!?!?

3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이브이의 스펙이 이상한데에에에에에!?!?!

33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거대화!?
    메가 진화냐!?

34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33
    이브이는 안해,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이브이가 하이스펙이라 놀랐다.
    진짜 이브이'님'이잖아!?
    그런 이브이의 주인!?
    환상은 진짜 인간인거냐!?

35 : 깃발
    >>34
    인간이다만?

    환상이 수상쩍다는 곳으로 이동 중.
    이브이는 나랑 같이 여길 보는 중이야.
    금방 다녀올 거 같아서 휴대폰을 두고 온터라 환상에게는 휴대폰이 없어.

36 : 무사
    혹시 이브이님과 환상이 떨어진 상태인거?

37 : 깃발
    에… 혹시 그러면 안되는 건가ㅇ

38 : 신주
    어이, 깃발!?!?!?

    >>무사
    전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무사주제에 왜 입이 그렇게 싼거냐!?!!!!!

39 : 무사
    >>38
    아니, 저건 내가 아니라 우리 신님이 그러신거거든!?
    억울해!!!

    무사하다니 다행이다만 뭐였지이이?

40 : 음양사
    >>39
    어이, 그거 무슨 의미야?

41 : 무사
    >>40
    몰라, 내가 알고 싶다.orz

4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환상은!?
    깃발은!?!??!?!

43 : 신뇽 ♥ 주인님
    (ㅍvㅍ)
    무사

44 : 이브이 ♡ 주인님
    (ㅍvㅍ)ヽ(´∇`*)
    무사

45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43-44

4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43-44

4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죄송합니다만, 신뇽은 누굽니까아아아아아!?!?!?!?

48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43-44
    덕분에 (나름) 급박한 분위기였었는데 순식간에 온화해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 깃발
    이브이가 찔러서 올리는 신뇽의 스펙!

    신뇽 : 이브이랑 비슷 / 환상♥ / 환상이 주인님 / 날개달린 신뇽을 닮았는데 더 날카롭고 멋있음 / 거대화도 가능(?)

    환상의 팔이랑 목에 몸을 감고 있었어!

50 : 음양사
    WHAT?????

    이브이님급 신령을 더 사역했다고!?!?!?!
    환상은 진짜 인간인거냐!?!?!???

51 : 신주
    저번에도 규격외라는 건 알았지만, 이건 심해.orz

52 : 무사
    하나 분양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orz

53 : 이브이 ♡ 주인님
    >>52
    (#`皿´)

54 : 신뇽 ♥ 주인님
    >>52
    (#ㅍ_ㅍ)

55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무언의 압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아,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가 잘못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어쩌다가 분단된거야?
    지금도 분단된 상황??

    나 저번부터 있었는데, 그때는 분명히 이브이님만 사역했던거 아니었어??

58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57
    응, 동의.
    그때분명 요정여왕님께 뇌정의 알 하나를 받았다고 했었어!
    그리고 그 알이 이브이님!

59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요정여와아앙????
    뭐야, 그거 판타지!?!??!

60 : 깃발
    이브이가 뭐라고 설명하려는 거 같은데……
    미안 모르겠어.
    혹시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해석 좀 해줘.orz

    [동영상 : 복슬복슬한 털의 자그마한 존재가 열심히 움직이는 동영상.]

    귀여운데 말이지이…….
    아, 그리고 이쪽은 신뇽의 사진!

    [사진 : 약간 푸른 빛 도는 가늘고 하얀 뱀이 누군가의 팔에 감긴 모습. 자세히 보면 비늘이 아니라 깃털로 덮혀있음]

61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어이, 신뇽이면 귀여워하는데 이건 멋있잖아!!!!!!!
    우와아아아아아아아!!!

62 : 음양사
    최하 신령급이잖아아아아아아아orz
    이번에는 어디에서 얻은거냐아아아아아아!?

63 : 깃발
    >>62
    요정여왕님!
    어제 꿈에서 만났다고 설명해줬었어.

    아, 그리고 지금 상황!
    [사진 : 사방에서 몰려드는 검은 안개를 사르는 하얀 번개]

    이브이 강해.

64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응, 그냥봐도 강해애애애애애!!!

65 : 신뇽 ♥ 주인님
    [사진 : 하얗게 빛나는 깃털 사이로 흐릿하게 보이는 하늘빛 머리카락.]

6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우와…… 멋있다아아아아!!!
    이거 뭐야!?

6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이것도 부적!!
    하늘빛 머리카락이 얼핏 보였다!
    환상도 무사하구나!

68 : 깃발
    신뇽, 이브이가 낑낑거리니까 자랑(…)은 그만해줘.
    지금 그쪽으로 가자는 거 같아서 가는 길인데, 환상이랑 어디로 가는 중이야?

69 : 신뇽 ♥ 주인님
    핵심

70 : 깃발
    이브이가 뭐라고 하는 거 같은데 모르겠다.orz

    [동영상 : 자그마한 생명체가 뭔가 열심히 움직이는 영상]

71 : 신뇽 ♥ 주인님
    (ㅍ_ㅍ)d

    [사진 : 기이하게 비틀린 복도이 쭉 이어짐]
    [사진 : 비틀린 복도 한가운데가 잘려 전혀 다른 공간으로 이어짐]

7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71
    이거 사진 뭔가요오오오오오오!?!?!?!?

73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이브이님 쨩 귀여어어어어어어어어!!!

74 : 일요일
    찾았다아아아아아아!!!!
    깃발 네 녀석도 얼른 무사 사진 올려어어어어어어어어어!!!!

    [동영상 : 귀여운 강아지가 끼잉거리면서 불안하게 왔다갔다하다가 멍멍하고 짖음]

75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우와아아아아아아아ㅏㅇ
    귀여워어ㅓ어어ㅓ어어ㅓㅇ!!!

7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오컬트 판이 아니라 반려동물판이냐아아아아!!
    귀여워어어어어어어ㅓㅇ어ㅓ엉!!!

7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아니, 귀엽긴 한데 >>71 사진 뭐야야야야야야야!!!

78 : 깃발
    이브이가 찍어줬습니다! 캡티이인!!!!

    [사진 : 하얀 꼬리로 얼굴의 반을 가린 갈색머리카락의 소년이 브이!]

    푹신푹신~ (*´U`*)

79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곳인지 헷갈리기 시작했닼ㅋㅋㅋㅋㅋㅋ

80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광속으로 저장했다.
    뭐야부러워어어어ㅓㅇ어어어ㅓㅇ

81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진짜 어떵 상황인거야?
    환상 쪽 상황은???
    깃발의 상황은?!?!?
    그리고 현실 상황은!?!?!?!?

8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81
    나이스!!!

83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81
    나이스으으으으으으!!!!

84 : 깃발
    환상쪽은 신뇽이 중계해주는 상황 그대로인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
    이쪽은 뭔가 까만게 많이 날아오는데 이브이가 전부 지지는 중.

    [사진 : 하얀 섬광이 검은 안개를 삼키는 장면]

    이거 레일건 이려나?
    아, 이브이가 지금 어디로 가자고 해서 잠시 잠수~!

    [동영상 : 이브이의 귀가 쫑긋쫑긋거리더니 어디로 가자는 듯 꼬리로 방향을 가리킴]

85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사진에 사그라드는 저거 악령 맞지?????
    동영상의 온화함에 사진의 심각함이 사라졌다만!?!?!?

8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이브이 굉장해!
    진짜 굉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쨩 귀여워어어어어ㅓ어엉!!!

87 : 일요일
    현실쪽은 환상과 깃발이 1시간이 지나도 안돌아와서 비상에 걸렸던 상황.
    특히 2호가 오락가락 불안해서 이브이의 동영상을 보여주는 중.
    조금 안심한듯?

    [사진 : 이브이를 찍은 동영상을 보면서 안심한 듯 꼬리를 살랑이는 자그마한 강아지]

    기다릴테니 무사히 돌아오도록.

88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귀여워어어어어어어ㅓㅇ!!!
    2호? 이름이 2호인거야???
    우와아아아, 강아지 진짜 기여워어어어ㅓ엉!!!

89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난 고양이파지만, 2호는 진짜 귀여워어어어어어!!!!

90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88-89
    그게 문제가 아니잖아!!!
    너희는 반려동물판으로 꺼져어어어어어어!!!!

    깃발이 글타레를 세운지 30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1시간이나 흘렀다는 거야?
    그럼 시간이 왜곡된 상태????

    전문가들 어디갔어어어어어!!!

91 : 음양사
    아니, 그냥 30분이나 흐른 뒤에 글타레 세운 걸건데?
    지금 현장에서 확인 중인데, 시간 왜곡은 없어.
    그거 설치할 수 있으면 이브이님을 노리지도 않았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손댈 것도 없겠네,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서 박살나는 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바운드 받는 놈들이 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 : 신주
    ㅇㅋ, 전부 알렸다.
    여긴 수라장 나우.

93 : 무사
    >>71의 시점에서 알렸다곸ㅋㅋㅋㅋ
    우와, 수라장22222222222222222222222222
    잠수하겠음ㅋㅋㅋㅋ

94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91-93
    무슨 일이 벌어진거냐아아아아아!!!

95 : 신뇽 ♥ 주인님
    (ㅍ∧ㅍ)=3

    [사진 : 박살난 사당으로 보이는 뭔가의 참상과 주위에 떠다니는 하얀 깃털]

96 : 음양사
    >>95

97 : 신주
    >>95

98 : 무사
    >>95

99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95

100 : 깃발
    에에, 여기가 어디인지 설명해줄 사람 없을까?
    이브이도 나도 난처한 상태다만?

    [사진 : 석산이 만개한 새하얀 공간]

    이브이의 경계 수치 최대인 관계로 일단, 잠수!!

102 : 신뇽 ♥ 주인님
    ∑(ㅍㅁㅍ)!?!?

101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에에에에에에에에엣!?!?!?!?!?







    어째서 신뇽까지 놀란거냐!?!?!?!?!?!

102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누가, 상황, 해설, 좀!!!!

103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102
    절실한 우리의 심정

104 : 일요일
    >>102
    절실(략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05 : 신주
    이쪽도 지금 수라장이라서 후에 해설을 하든 하지.
    다른 쪽도 마찬가지일거다.

    일단 잠수한다.
    보수 부탁!

106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orz




    보오오오오오orz

107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106
    그만둬.
    우리의 지금 상황이잖아;;;;







    수우우우우우우orz

108 : 이계에 끌어당겨진 기타가 보냅니다
    >>107
    너야 말로오오오오오오오orz
    다들 무사하겠지이이이이???






    보오오오오오오orz

 •
 •
 •



신뇽이도 등장했습니다!!!
얘들 본명 언제쯤 나오려나요.[아득한 눈]

어쨌든 신뇽이가 사고친거 맞습니다.[]
잘 해결 되겠죠.[아득한 눈]

그보다 동영상즈 나도 갖고 싶따.[아득한 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