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인쇄기/초벌인쇄

【합동】 미라클을 향한 리퀘모집!!!! 【합숙ㅋㅋㅋ】 3 (完)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5. 2. 20.
우와, 오늘 2편이나 썼어요!!
엄청 장하다, 나.[아님]

그런데 올리면 내일이 될거 같긴 합니다.
올리는데 40분이 걸려.[아득한 눈]

이걸로 카미씨님의 리퀘도 끝냈어요!
그런데 짝조가 여엉 안나서서…… orz
그, 그래도 재미있게 읽어주십사…… [아득한 눈]

그럼 시작합니다!




 •
 •
 •

41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너무 달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리퀘는 100전에 끝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누가 좀 모아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R말고 전부 귀축귀축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12
    SR은 누가 노골적으로 환상 부둥부둥으로 저격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설마 튜즈까지 전부 환상 부둥부둥으로 저격할 줄은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기적즈는 캐귀축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부둥부둥은 본의가 아니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작정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축귀축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솔직히 조력자가 있어도 해낼 수 있을까 싶은 리퀘들이다만;;

41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16
    팔콘은 하이스펙이니까 알아서 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8 : 팔콘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밖에 안지나지 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벌써 400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리퀘를 향한 모두의 열의가

42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빠른 속도로 글타래를 진행시켰다

42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왔느냐, 팔콘!

42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준비는 되었겠지?

42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19-422
    뭐야 이 기묘한 연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4 : 팔콘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정리한거 좀 올려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된거야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말을 기다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 >>280이 ↑+↓+식사때 남기는 밥 뺏아먹기
    1. 연습 후 바닐라쉐이크 사주기
    2. 식사때 남기는 밥 뺏아먹기
    3. 연습 중에 자주 패스해주기

    튜즈 >>290이 287+289+튜즈가 환상에 대해 칭찬하게 하기
    1. 튜즈가 바닐라쉐이크를 만들어 환상에게 바치게 하기
    2. 참 잘했어요, 라며 환상의 머리 쓰다듬게 하기
    3. 튜즈가 환상에 대해 칭찬하게 하기

    캐양호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랄까, SR이 빙의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이어서~
    그나마 양호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 >>300이 쿠로채널민이라면 295-305까지 올인이다!!!!!
    1. 츤거릴때마다 찰싹찰싹 때리기
    2. 양갈래 머리 땋아주기 (된다면 가발도 ㅇㅋ)
    3. 세일러 복!!!!!×7

    레드 >>310이 역시 305-315까지 올인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얼굴에 바보 or 고기라고 낙서
    2. ↑ 유성팬만 허가
    3. 메이드 보오오오오오옥!!!!×6
    5. 투게더의 정성이 가득한 토마토 쥬스☆

    퍼플 >>330이 과자의 요정이니까 여기까지 과자가 나왔던 리퀘 전부★
    1. 뭘 먹으면 무조건 파워풀(육체적 대화 추가)하게 혼내기
    2. ↑ 트윈테일로! 그리고 반드시 울려라!!!!!
    3. 핑크가 준비한 정체불명의 음식 먹기

    이걸로 좀 양호한 조도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마지막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블루와 옐로우에게 원한 없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훈남은 꺼져.[궁서체]

    블루 >>320가 315-325까지로 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
    1. 새우꺾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너무 까맣잖아, 반만 이라도 미백을 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세로로 절반 딱 갈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다음날까지 종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R18을 캠프파이어~♪
    6. ↑블루형씨의 애장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없으면 핑크에게 문의해서 받아내깈ㅋㅋㅋㅋㅋㅋㅋㅋ
    8. 슴가 발언 한번에 핑크쨩의 쿠키를 앙♡
    9. ↑ 투게더의 음료도 꿀꺽♥
    10. ↑ 라스트는 환상의 이그나이트로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

    옐로우 >>340이 335-370까지의 모든 리퀘 저언부!!! 훈남 꺼져어어어어어어어어!!!!!!!!!!!!!
    1. 이마에 태어나서 죄송합니다라는 낙서!
    2. ↑3일 이상 지워지지 않는 유성팬
    3. 우리의 마음을 대변한 훈남 꺼져라는 혼의 외침!
    4. ↑우리와 한마음인 동료를 모아서! × 10
    5. 환상의 이☆그☆나☆이☆트☆
    6. ↑강화버전도 ㅇㅋ
    7. ↑이왕이면 기절할만한 위력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내 사랑을 받아줘!라고 외치면서 달려간다
    9. ↑이후 레리엇!!!
    10. ↑이 다음은 코브라 트위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여기까지 나왔으니까 핑크의 요리를 빼놓으면 안되지! 강제 시식!!
    12. ↑핑크가 특별히 준비한 걸로!!!

    이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옐로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도 굉장하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8 : 스노우
    우와아…

429 : 나우
    이거 뭐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0 : 다크
    어이, 나보고 죽으라는 거냐???

431 : STORM
    OK, 울리면 되는 거지? Yes!

432 : 팔콘

43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에에~ 역시 무리려나아?

43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다크에게는 생명의 위기가 아니려나아??

43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스노우의 감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멘트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역시 좀 무리려나아?

43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냥 웃는다고 무언인거 아냐?

43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37
    아무리 그래도 그 정도까지는 아닐 껄?

439 : 나우
    >>437
    니 잘 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0 : 스노우
    >>435
    노 코멘트로 넘기지.
    그보다 팔콘 괜찮은거냐?
    체육관 밖인데 여기까지 들린다만.

44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얼마나 웃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겠다고 하는 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3 : STORM
    리퀘는 절대!
    don't worry~ 전부 complete 할테니까!

44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톰은 영어 그만 섞어 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스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할 생각 만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러고보니 그 이후로 별 일 없었어?
    SR이 아무짓도 안한거야??

44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46
    SR이 무슨짓을 했다는 전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46
    심정은 이해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복근 준비는 끝났다!
    자, 와라!

45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49
    뭘 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의 무슨 준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1 : 나우
    그럼 내부터 하면 되는기가?
    내는 썬이 레드 물매기는 거 봤다 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 가가 훈련하다 반쯤 디지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가 슬짝 가서 뭐라 칼라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이 먼저 아 일으키가 [바-보, 무리하지 말라니까.]라면서 토닥인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은 거에 안겨서 [죄송합니다, 캡틴] 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 야는 보면서 이를 까득까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한테는 그칸적 없는데 가한테는 그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아~ 썬이 가를 보면서 씨익 쪼갰다 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 그거보고 공하나 아작냈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레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또 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렸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무래도 썬은 연상이고 캡틴이라 어리광이라든가 자연스럽게 부리는 거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자기가 어리광부리기 쉽지 않은 타입이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 레드는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왜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7 : 스노우
    아, 난 환상에게 접근하려던 블루랑 옐로우가 SR 1학년 팀에 막히는 걸 봤다만.
    패턴까지 똑같았다.

    환상에게 접근 ▷ SR의 1학년 중 누군가가 블락 ▷ 다른 SR 1학년이 먼저 환상을 킵 ▷ 닭 쫓던 개 두 마리의 우울

    이 녀석들에게는 학습능력이 없는 걸까 고민했었다.

45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습능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R 1학년 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0 : STORM
    난 SNOW선배님이랑 거의 같아.
    다른 점은 No.2가 GREEN의 LOUKY ITEM을 부쉈다는 거?

46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짓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2 : 다크
    아, 그거 나도 봤어.
    환상에게 SR의 태도를 알리려다가 2호가 선수친거다.
    덧붙여서 팔콘은 그 옆에서 대폭소.
    지금처럼 대폭소.

463 : 스노우
    너무 웃어서 걱정 받았지.
    지금도 받고 있고.

46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팔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뭐하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우와, 그럼 쭈욱 폭소 중이라는 거?
    어떻게 되어먹은 복근이야??

46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466
    그런 문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6 때문에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리퀘 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웃고 그것부터 대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0 : 팔콘
    >>469
    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ㅇㅋ, 증거사진 플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오오오오오오오!!!
    용자인가!!!
    특히, 다크!!!
    용사님인가!!!!

473 : 다크
    어이, 난 빼.
    난 빼라고.

47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생명의 위기를 무시하고 리퀘를 실행하는 자새!
    훌륭하다!

475 : 다크
    안할거거든!?!?!!!!?

47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다크의 희생정신에 경례!!! ( ̄^ ̄)ゞ

477 : 다크
    그만둬, 미친놈들아!!!!!!

47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경례! ( ̄^ ̄)ゞ

47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경례! ( ̄^ ̄)ゞ

48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경례! ( ̄^ ̄)ゞ

48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포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크, 진짜 그냥 포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2 : 다크
    나 찾지 마라.

483 : 팔콘
    에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눈에서 못벗어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4 : 다크
    꺼져, 오지마.

485 : 나우
    이미 늦은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래서 언제부터 실행할거야?

48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러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실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8 : STORM
    곧 자유연습이니까 그때부터지!
    맡겨둬, 퍼플은 반드시 울릴테니까! :)

48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플의 보호자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호자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퍼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하게 커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런데 자유연습? 자유시간이라는 거야??

492 : 스노우
    >>491 FA
    뭐, 다들 농구바보라서 결과적으로 자유연습이 된거지.

49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오오, 뜨겁다! 이거시 청춘인가!!!

49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거 드림팀일거 아냐!?
    우와아아아아, 보고 싶어어어어어어어어어!!!!!!!!!!!

49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SR이 리퀘를 돕지 않을까??

49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리퀘를 본 환상의 반응이 더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런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R짝조의 리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R 빙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의 일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쨌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황 기대해도 되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 : 팔콘
    >>499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자유시ㄱ

50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오올!? 또 무슨 일이 생긴 거야!?

50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니, 저거 중간에 송신한거 같은데??

50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에? 혹시 무슨 일 생긴거야?

50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냥 웃느라 저러는 거 아냐??

50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504
    10분이나 흘렀잖아.
    하이스펙 팔콘이라면 지금쯤 회답이 왔을거라고!

50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504
    팔콘이라면 답을 했을거야.
    아니, 팔콘이 아니라도 다른 사람들의 반응이 없는 건 이상한거라고!

50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럼 뭐지??
    무슨 일인거야!?

50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조사하러 간다.

50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508
    동지~!
    나도 갔다 올게.

51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508-509
    뭔가 알아내면 알려줘!
    그럼 기다릴까?

51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ㅇㅋ!
    조사조라도 빨리 돌아오면 좋겠는데…

51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보수보수보수보수~

51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런데 이거 몇분 단위로 하는 거야?

51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0분??

51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보통은 30분이나 1시간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하이스펙 팔콘이니까 10분씩이 딱 좋다고 생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렇게 하이스펙 팔콘으로 정착되었다고 한다.




    - 끗 -

51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518
    뭐가 -끗-이야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보수라고 쓰진 않지만 꼬박꼬박 10분마다 덧글을 다는 하이스펙 쿠로채널민에게 경례!

52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520
    넌 뭘하고 싶은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긴 하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직 안오네~

523 : 팔콘
    [사진 : 십자가를 쥐고 괴로워보이는 녹색 머리카락의 청년을 길고 하얀 천으로 찰싹 패는 모습]
    [사진 : 양갈래 땋은 머리카락, 세일러 교복을 입은 녹빛 머리카락의 청년. 얼굴이 새빨갛다.]

    [사진 : 누군가를 끌어안고 훌쩍이는 보랏빛 머리카락의 큰 청년과 그런 청년을 혼내는 비교적 작아보이는 청년]
    [사진 : 파란색 덩어리를 덜덜 떨면서 입으로 가져가는 트윈 테일로 머리를 묶은 보랏빛 머리카락의 청년.]

    [사진 : 쓰러진 까만 청년이 파닥파닥거리고 그 위에서 건장한 청년이 새우꺾기를 하는 모습]
    [사진 : 반만 미백된 푸른 머리카락의 청년. 그 앞에는 모자이크 처리 된 책이 타오른다.]

    [사진 : 얼굴에 화려한 낙서가 그려진 붉은 머리카락의 청년]
    [사진 : 붉은 머리카락의 청년이 메이드 복을 입고 붉은 액체를 입으로 가져간다.]

    [사진 : 원래 훈남의 원형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빼곡히 낙서된 금발의 청년]
    [사진 : 심하게 낙서된 얼굴의 금발 청년에게 호쾌한 레리엇을 먹이는 붉은 머리띠를 한 청년]
    [사진 : 코브라 트위스트를 먹이는 짧은 흑발의 청년]
    [사진 : 금발의 청년 입을 강제로 열고 보랏빛 물체를 먹이는 모습]


    덤 >> [사진 : 무릎꿇고 팔을 든 상태의 금발 청년이 울먹이는 모습]

    For 환상
    [사진 : 머그잔에 담긴 엷은 바닐라쉐이크 특유의 미색 위에 초록색으로 VS를 그렸다. 그 옆에 연한 갈색 쿠키는 V와 C가 번갈아 적혀 있다.]



    추가 겸 결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컬러풀한 머리카락의 5명이 KO되어 몇몇 사람들에게 들려 이송되는 모습]







    See you again~ ㅇㅂㅇd

52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 ゚Д゚)

52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 ゚Д゚)

52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 ゚Д゚)

52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 ゚Д゚) 에에에에에에ㅔ에에에에에에에!!?!?!?!?!?!?

52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니, 그보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53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리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해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팔콘,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냐고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팔코오오오오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블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필사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다크는 살아있는 걸까?
    레드에게 저런짓을 했는데 무사한 걸까???

53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무나 컴배애애애액!!!!!
    뒷 사연도 플리즈으으으으으으으으!!!

53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돌아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
    고정닉즈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53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궁금증만 남기고 사라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팔콘 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돌아오길 기다려야 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돌아오려나???

54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팔콘이라면 분명히 새로 글타래를 만들거라고 생각해.[진지]

54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혹시라도 찾으면 알아서 보고 하는 걸로?

54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ㅇㅋ, 보고하는 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ㅇㅋㅇㅋ



 •
 •
 •

 •
 •
 •



61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이, 나 이런 걸 찾았는데?
    이쪽 환상 = 여기 환상 아냐??


    【환상이랑】 생존 및 현황보고! 【깃발이랑】



 •
 •
 •



이쪽 글타래는 이걸로 끝입니다.

중간에 타카오가 갑자기 실종된 건 뇌정의 알 첫번째 이야기로 넘어가서 그래요.[아득한 눈]
뭐 어때, 무사하면 된거지.[쳐맞]
그리고 마지막 글타래는 뒷이야기입니다.
아마 다들 저리로 갔겠지요.[아득한 눈]
뒷 이야기 링크는 올리게 되면 걸도록 하겠습니다.[웃음]

키세랑 아오미네의 리퀘가 왜 저모양이냐고 물으신다면 전 대답 못해드립니다.
하다보니 그렇게 된거에요.[폭소]

이상입니다, 모쪼록 즐겁게 읽으셨길![웃음]

ps. 연휴가 더 길면 좋겠어요.
하루하루가 아까워.or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