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인쇄기/초벌인쇄

【합동】 미라클을 향한 리퀘모집!!!! 【합숙ㅋㅋㅋ】 2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5. 2. 1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오오오~!!!

이번에도 그냥 개그입니다.
'ㅋ'의 난무가 굉장하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좀 굴렸어요.
누구인지는 비밀입니다.
그냥 골고루 굴렸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아오미네와 키세가…… 이건 하략하겠습니다.
네, 3주 만의 글이네요.orz
모쪼록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그럼, 시작합니다!!




 •
 •
 •

15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보오오오오오오오오오~

    랄까, 이거 너무 늦는거 아냐???

15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수우우우우우우우우~~

    >>150
    그보다 팔콘의 복근이 살아있을지가 걱정인데?
    지금도 웃는다고 안돌아오는 거 아냐???

15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51
    신빙성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51
    베스트 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 : 팔콘
    >>151
    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예이~ Y교가 도착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스펙!

    스톰선배 : 남고2, 퍼플의 보호자, 튜즈의 형, 냐한 훈남
    포츈선배 : 남고3, 장난이 심함
    차이나선배 : 남고2, 리얼 ~다해, 중국 유학생
    고릴라선배 : 남고3, 안면편차치적 의미로 최하위를 달리는 순정남

15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팔콘 너 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릴라에게 사과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55
    그렇게 따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스펙 나온 쪽 전부 사과해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 달, 구석, 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무슨 일이 있었어!?!??!
    빨리, 빨리!!!

15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퍼플이 당한거?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9 : 팔콘
    2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호가 또 무슨 짓을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무것도 듣지 못했지만, 2호가 강하다는 건 알겠다.[진지]

163 : 팔콘
    퍼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를 한손에 들고서 먹으며 들어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관 안에서 과자 먹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혼나면서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 2호가 퍼플 앞에서 낑낑거리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안준다고 버팅기던 퍼플이 [하나만이다~ 환상칭 닮아서 주는 거야~?]라면서 주는데ㅋㅋㅋㅋㅋㅋ 2호는 계속 낑낑거리기만 하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퍼플도 당황해서 어쩌지 어쩌지 거리다 몸을 숙여서 [왜 그래~?]라고 물었건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숙인 퍼플에게서 과자 봉지째로 물고 밖으로 나가 쓰레기통에 곱게 넣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플이 [내 과자아아아아아아아!!!]를 외쳤지만, 2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플의 다른 과자를 떡 하니 밟고 컹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럽게 살랑이는 꼬리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퍼플의 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처음부터 과자 봉지가 목적이었던 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체육관에서 과자를 먹는게 불만이었던 거야?!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 진짜 강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 영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7 : 팔콘
    물론, 2호는 이후 환상에게 혼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걸 함부러 버리면 안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도 얌전히 혼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퍼플도 혼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관에 먹을 걸 가지고 들어오면 안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도 아는 걸 퍼플군이 모르진 않겠지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레드도 거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ㅋㅋㅋㅋㅋㅋㅋ 퍼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 저기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는 얌전히 벌받는 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R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며시 칭찬하고 지나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S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도대체 환상은 무슨짓을 당했던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방치플 되었던 블루형씨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방치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하니 핑크의 요리를 먹은건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 : 팔콘
    SR의 감독이신 투게더선배님이 기운내라면서 준 음료를 먹고 기절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하얗게 질려서 매트 위에 방치된 검은 피부의 청년, 눈위는 수건으로 가렸다.]

    들어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게더선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와 비슷한 급수의 요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칠갑과 비등한 케찹칠갑을 했을 때 알아봤어야 했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7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블루는 투게더에게 무슨 죄를 지은거냐!?!?!?!

17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이건 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만 피부인데도 허옇게 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75
    뭘??

17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블루 : 슴가♥
    투게더 : AAA급

    ㅇㅋ?

17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77로 FA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가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77
    블루가 잘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이쯤되니 옐로우가 기대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가장 피해가 없는 건 그린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 피해자는 블루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옐로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 끄져.ㅇㅍㅇ

18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81
    쿠로채널민 공통의 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 : 팔콘
    KJ왔다아아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오자마자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18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옐로우가 일친 건 알겠다.
    상세한 내용 빨리!!!

18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옐로우는 쿨 캐릭 아니었어?
    모델도 하잖아?

187 : 팔콘
    일단 스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J교
    포레스트선배 : 남고2, 헌팅계 유감스러운 훈남
    스노우선배 : 남고3, 남자다움, 브리더
    터널선배 : 남고3, KJ의 양심, 정말 착한 선배님
    미들타워 : 남고2, KJ의 떠오르는 양심
    스피드선배 : 남고2, 시끄러움, 사라진 ㄹ발음


    오자마자 옐로우가 환상에게 달려들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스선배의 아이언클로에 침몰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응이 물흐르듯이 자연스러워서 환상은 옐로우가 온지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들린 거 같다면서 두리번거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침몰한 옐로우는 KJ쪽에서 알아서 끌고 다시 밖으로 나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세한 정황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 그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옐 : (뛰어들어오며) 화……
    썰 : 어익후, 손이 미끌어졌네? (아이언클로)
    옐 : 꾸에…… ㄱ…… (침몰)
    KJ : (조용히 수거해서 밖으로)

    이거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89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옐로우 쿨계 미남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89
    옐로우는 그쪽으로 좀 싸하다고 유명하지 않아???

192 : 팔콘
    >>189
    딩동댕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관 문이 슬며시 열린다 싶더니 옐로우가 뛰어들어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치이이이이이이이!!라고 외치려던 찰나, 바로 문 곁에 있던 썰스선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다들 연습 중인데 시끄럽게 굴면 안돼지?]
    라면서 얼굴을 쥐고 꾸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옐로우가 [끄에엑]거렸지만, 순식간에 침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뒤에서 따라오던 KJ가 혀를 차면서 침몰한 옐로우를 끌고 나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은 비명소리를 들은 듯 [어라? 옐로우군이 도착했습니까? 방금 목소리가 들린 것 같습니다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썰스는 단호하게, [아직인가 본데?]라고 대답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몰시킨 본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옐로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쩐지 옐로우, 블루랑 비슷한 대우를 받는 거 같은데에에에에?
    자, 팔콘.
    진실을 밝혀라.[심각]

19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94
    설마 그 정도까지겠어?[떨리는 목소리]

19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94
    어이, 그래도 나름 모델님에 에이스님이잖아아?[떨리는 목소리]

19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난 블루보다 더하다에 내 애장폴더를 걸겠어!!!

19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97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97
    뭘 위해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197
    네 야동폴더를 걸어서 어쩌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00
    not 야도오오오오오옹!!!
    기적의 세대가 두각을 나타냈던, 중2시절부터 모든 시합 영상이다!!!!
    SR것도 있다아아아아아아!!!!

20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01
    뭐, 뭐라고!??!?!

20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01
    공유해주세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

20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01
    그건 애장이 아니라 보물폴더잖아!?!?!
    공유해줘!!!!

20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자, 준비는 끝났다!
    팔콘! 어서 대답을!!!!

    [사진 : 애장폴더라는 이름의 폴더 속성표를 찍은 스크린 샷. 용량에 484.4GB (490,678,692,452 바이트)라고 표시되었다.]

    자, 와라!!!

20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05
    야, 용랴아아아아아앙!?!?!?!?

20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05
    꺄아아아아아아아악!?!??!!?!?

208 : 팔콘
    두구두구두구두구~두~~♪
    >>205의 폴더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발표하기 전에 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원 스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S교
    플라워선배 : 남고2, 객원, 불운계 악랄한 훈남

    HK교
    그레이 : 남고1, 객원, 불운계 불운한 훈남

20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운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곳에서 터트리지 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대답이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장폴더의 행방도 신경쓰이지만, 저 둘도 엄청 신경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펙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아, 저 둘 누군지 알 것 같은데에…?
    저런 스펙으로 해도 되는 거냐!?

21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12
    여어, 동지!

    그보다 대답!!!
    답벼어어언!!!

214 : 팔콘
    >>197로 F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진짜냐!??!!?!!

21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가장 심하게 당한 블루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쿨계 훈남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에에…… 농담이겠지???

219 : 팔콘
    >>218
    의심하는 당신에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체육관 밖 한쪽 구석에 거적떼기를 덮은 금발의 청년. 눈 주위는 노란 별로 가렸다.]

    하도 안들어와서 나와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노숙자냐!?!?

22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옐로우는 도대체 SR과 KJ에 무슨짓을 했던거냐!?!?!??!

22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이, 팔콘. 우리에게 무슨 리퀘를 받으려는 거야???
    우리가 안해도 알아서 다들 하잖아!?!?!??!!

22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자, 그럼 옐로우는 넘어가고 불운계 시리즈는 왜 합숙에 참가하게 되었나.[심각]

22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24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이런 대접으로 괜찮은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불운즈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8 : 팔콘
    지금 썰스선배가 플라워선배를 찔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갘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싶어서 자가 베리어(SR 시선 유도용)로 강제 참가 시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신경쓰는 건 SR이 아니라 환상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갈색 머리카락의 청년 곁에 엄청 싫은 기색의 검은 머리카락의 청년, 그리고 멀리서 흐릿하게 그걸 빤히 바라보는 하늘색 머리카락의 소년.]
    [사진 : 귀찮은 기색이 역력한 드레드 머리카락의 청년 곁에서 농구공을 내미는 하늘색 머리카락의 소년과 그 뒤로 무시무시한 기색으로 바라보는 붉은 머리 소년.]

    레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28
    환상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고의 아냐????
    고의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 : 팔콘
    >>229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혹시나 싶어서 찔러봤는데 전혀 아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여어, 환ㅋㅋㅋㅋㅋㅋ 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쨔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 : 아, 팔콘군. 오늘따라 유난히 심하게 웃는군요. 무슨 일이 있는 겁니까?
    나 : 에? 환상쨩은 모르는 거야?
    환 : 역시 무슨 즐거운 일이 있었던 거였습니까?
    나 : SR에서 뭐라고 안해?
    환 : 비밀이라고만 하셨습니다.(조금 시무룩 + 뚱한 표정)
    나 : 그럼 나도 비밀~♬
    환 : 엣?! 치사합니다! 나한테도 가르쳐주세요!
    나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 SR에 미움받을지도 모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비☆밀★

    이러고 튀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하다는 낌새만 알아차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저기 환상이라면 그 포커페이스 맞지?
    시무룩하면서도 뚱한 표정을 지었다고????

232 : 팔콘
    내 느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32
    느낌이었냐!?!!?!??!?

23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32
    그냥 네 사감이라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32
    팔콘 너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6 : 팔콘
    심기일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그린쨩부터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피해가 없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심기일전해서 짝부터 골리겠다는거냐!?!?

23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그린만큼은 아직 피해가 없긴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리퀘할 수 있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하면 SR을 향한 분노까지 니가 다 받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1 : 팔콘
    그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력자를 구했지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41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생각 만만이잖아!?!?!?ㅋ

24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조력자라면 누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하니 SR은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43
    SR은 지금 이대로만 해도 될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나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SR이 글타래를 세웠을 거 같아서 막 뒤졌는데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ㄱㅈ은 SR에 무슨짓을 했던 건가.[심각]

24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45
    여어, 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SR의 행동은 리퀘가 아님니다.
    아니었따.orz

24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45-246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정정 필요없어어어어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생뚱맞지만, 밖에 방치되었던 옐로우는 귀환했어???

24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48
    너, 상냥한 녀석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무시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 : 팔콘
    >>248
    ㅇㅇㅇㅇㅇ 무사히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에게 붙으려다가 SR 요일즈 멤버하게 한번씩 막혀서 좌절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 아직 허옇게 뜬 안색의 푸른 머리카락의 청년이 누워있고, 그 곁에 금발의 청년이 웅크리고 앉아있다.]

    나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투게더의 요리(파괴or살상)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지는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5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블루형씨는 아직도 죽은 상태냐!?!?!??!

25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우와아…… 짜부라진 사진인데도 샤랄라거리는 거 같은 옐로우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5 : 팔콘
    먼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옐 : 환ㅅ…… (농구공으로 안면을 맞음)
    먼 : 갑자기 끼어들면 어떻게해?

    저거 왜 끼어들어 ㅅㄲ로 들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6 : 나우
    옐로우가 포기않고 막 덤벼들려 했다 아이갘ㅋㅋㅋ
    그케서 세러가 잠시 휴식 외치면서 먼저 환상아를 채갔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 뻥져서 어라어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7 : 다크
    프라이와 웬즈의 합동 베리어(수건&음료)로 옐로우가 못끼어 들고 기웃기웃.
    이번에는 웬즈가 손을 휙휙 내져었다.
    참 귀찮다는 표정으로 저리가ㅋ

258 : STORM
    HEY! 방금 No.2가 환상군에게 달려들던 Yellow군에게 body attack!!
    wow~ Yellow군은 down now~

259 : 스노우
    >>스톰
    너 영어 너무 섞어서 알아보기 힘들다고.

    어쨌든 깨갱거리던 옐로우놈을 구석으로 걷어찬건 나다.

260 : 팔콘
    >>256-259
    조력자 분이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Σ(゚д゚ )

26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Σ(゚д゚ )

26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Σ(゚д゚ )

26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Σ(゚д゚ )

265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Σ(゚д゚ )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266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ㅈ에게 애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 : 팔콘
    그럼 이따가 다시 올테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퀘 받을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 >>280
    튜즈 >>290
    그린 >>300
    레드 >>310
    블루 >>320
    퍼플 >>330
    옐로우 >>340

    그럼 이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콘 야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폭탄 떨구고 잠수냐!?!?!?

268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의외로 양이 적어 보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9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그보다 조력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0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에, 일단…… 옐로우랑 블루에게 합장!
    저것보다 귀축스러워야 쿠로채널민이지!!!!!!

271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70
    야, 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잖아!!

272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270-2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속하자, 어서 귀축스러운 리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3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이예이~ 가소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4 : 합숙훈련에서 놀고 싶은 기타가 보냅니다
    가속!!

 •
 •
 •



2호가 상상 이상으로 잘해줍니다.
키세랑 아오미네는 이번에도 하략하겠습니다.
아, 리코에게는 조금 미안하네요.[쳐맞]
아니다, 다 착시입니다!!!![쳐맞]
착시로 생각해주세요!!!![쳐맞]

에헷, 그럼 모쪼록 좋은 하루 되시길!
세뱃돈 많이 받으셨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주[…]에![쳐맞]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