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인쇄기/초벌인쇄

【후배는】 왕따 조장하는 놈들을 처리할 방법급모! 【그냥 천사】 1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3. 10. 21.
빡친 농구부에서 세운 글타래입니다.
이쪽은 퓨즈가 나가기 직전 상태에요.[…]
브레이크가 없어!!![…]

쿠로코가 왕따 당하기 시작한지 1개월이 지난 시점입니다.

그보다 스톱퍼가 필요한데 왜 없나요?[웃음]
많이 보던 사람들까지 난입했습니다.

이 시리즈의 쿠로코는 그냥 천사입니다.
네, 정말 그냥 천사요.[…]

PS. 쓰기 시작한 이유는 그냥 쿠로채널이 쓰고 싶어서입니다.[…]




【후배는】 왕따 조장하는 놈들을 처리할 방법급모! 【그냥 천사】



1 : 태양@스위치가 박살나기 직전
    자잘한 건 넘어가고 제목의 방법이나 빨리 말하도록.
    어떤 것도 ㅇㅋ.

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 Get~!
    인데 응?

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1
    급한 건 알겠는데 사연을 알아야 협조를 하지!
    게다가 어떤것도 ㅇㅋ라니!?
    범법행위도 ㅇㅋ???!?!??!!?!?

    어이, 일단 진정하고 사연과 경과 그리고 스펙 플리즈!!!

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1
    스위치가 박살나기 직전이라는 건 뭐야??
    그리고 여긴 동아리판이거든?
    글타래 잘못 세운거 아냐?

5 : 태양@스위치가 박살나기 직전
    >>3
    그런 걸 말할 정도로 내가 여유롭지 못해!
    범법행위도 ㅇㅋ!

    >>4
    이성이 간당하다는 말이다.
    우리 전원은 농구부고 여기라면 다른 녀석도 볼테니까 이쪽.



    자잘한 건 넘어가고, 방법!
    >>10

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스톱스톱스톱스토오오오옵!!!
    거기에서 막무가내로 리퀘!?
    리퀘에에에에에!?!?

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범법 ㅇㅋ?!???!?!!!!
    스톱 >>1!!! 너무 폭주 중이라고오오오오!!!

8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볼 사람이 있다?!
    봐야할 사람이 있다!?
    어느쪽이야?!?
    일단, >>1은 진정해!!

9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어이, 진저엉해애애애애애애!!!
    곧 리퀘잖아아아아아!!

    리퀘라면, 일단 진정하고 사정설명!

1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일단 릴렉스!!
    그리고 설명! 스펙! 경과!

11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일단 심호흡부터!
    다음은 설명 + 스페에에에엑!!!!

1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가 모두 통일인 건에 대해서.

1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12
    어쩔 수 없잖아, 레알 위험해 보인다고오오오

1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12
    넌 안무섭냐!?

1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무슨 말을 하든 바로 실행 할 것 같아 무섭……

1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15
    격하게 동의

1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15
    격하게 동의!

    >>1은 리퀘 실행 부탁!

18 : 고양이@중학교때 테니스부여서 다행이야
    아, 미안 지금 우리가 엄청 빡쳐서…
    >>1인 태양이 발광하는 거 감독이 달래는 중이야.
    그러니까 늬들 나중에 방법 똑바로 알려줘~♪

    경과랑 스펙은 지금부터 쓸테니까 잠시만 기다려줘.
    그럼~

19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귀여운 닉이라고 생각한 날 누가 패줘.

2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뭐야 이녀석들 무서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1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발광?
    발광?!!??!?!?!??!??!

2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말끝에 붙은 음표가 이렇게 무섭게 느껴지긴 처음일세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어, 어쨌든 후배를 엄청 좋아하는 건 알겠다.

2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3
    무슨 말이야?

2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4
    글타래 제목.
    후배가 천사라잖아.
    내 예상이지만, 그 후배가 지금 왕따당하는 거 아닐까 싶은데?

2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5

2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5

28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5

29 : 고양이@중학교때 테니스부여서 다행이야
    >>25의 말대로야.

    요약하자면, 우리 천사같은 후배가 지금 왕따당하는 중.

    스펙↓
    태양 : 남고2, 주장, 스위치 들어가면 무서움, 지금 스위치가 박살나기 직전~☆
    감독 : 여고2, 감독, 부학생회장, 박멸계획 준비 중☆ + 태양을 말리는 중☆
    수련 : 남고2, 천사를 위해 요리랑 치료약을 준비 중!
    고양이(나) : 남고2, 감독과 함께 태양을 말리면서 수련의 말을 통역 중!

    달 : 남고2, 현재 천사의 주위에 쓰레기가 접근하지 못하게 감시 중!
    나무 : 남고2, 현재 달과 함께 움직이면서 쓰레기 정리 중!

    토성 : 남고2, 여친과 함께 왕따 조장하는 놈들을 분류 중!

    호랑이 : 남고1, 천사의 보디가드!
    소기 : 남고1, 천사의 곁에서 쓰레기가 접근 못하게 지키는 중!

    복주머니 : 남고1, 쓰레기가 접근하는 지 감시 중!
    강변 : 남고1, 2학년과 1학년을 잇는 다리 역할 중!

    천사 : 남고1, 현재 왕따당하는 중, 남자다운 신사, 그냥 천사.

    들꽃 : 여고1, 모든 사건의 원흉, 그런데 피해자.

3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29
    스펙이 전부 천사로 귀일되는 것에 대해서!!!!!

31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스펙이 좀 심하게 부족하고 이상한데!?!?!?

3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중간중간 무서운 말이 보이는 것 같다만!?!??!?

3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겨, 경과라도 빨리!!!!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4 : 고양이@중학교때 테니스부여서 다행이야
    경과↓

    1달 전 들꽃이 음악 수업에 쓸 자료를 가지러 창고로 감.
    그걸 듣고 천사가 도와주러 감.
    창고에 쌓아둔 상자가 쏟아져 들꽃을 덮치면서 비명.
    천사가 그걸 막아줌.
    천사에게 마음이 있던 들꽃이 다시 비명.

    문제는 그때 들꽃의 옷이 찢겨졌다는 거고, 천사는 그런 들꽃을 위해 옷을 벗어줬었어.
    그후, 사람이 너무 몰려버리고 들꽃도 놀라서 친구들에게로 피신하는 바람에 당시 오해를 풀지 못했어.
    그리고 천사를 향한 괴롭힘이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신발을 숨기거나 책상에 낙서하는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천사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수준으로 급상승.
    어제 천사의 몸에 피멍이 든걸 보고 우리는 모두 빡쳤어☆

    그러니까, 조장하는 놈들을 쓸 방법~♪
    >>40

3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잠깐, 경과도 이상해!?!??

3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아니, 설명이 다 되는 게 아니거든!??!?

3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누구 냉정한 사람 없는 거냐??!?!?!

38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의문점이 엄청나게 많습니다마아아아아안?!?!?!?

39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질문 시간!!!

4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 그리고 가장 냉정한 사람 소환!!!!

41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경과 및 스펙 수저어어어어엉!!!

4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일단 릴레엑스으으으으으으!!!
    늬들 위험해, 위험하다고오오오오오!!!

4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퀘라면 일단 폭주를 스톱!!!!

4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아, 괜찮은 리퀘가 걸렸다.orz

4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40
    나이스으으으으으!!!

4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40
    만세에에에에에!!!
    이 훈남!
    정말 잘했어!!!

47 : 감독@박멸, 말살 계획 중
    일단, 이 중에서 그나마 가장 냉정한게 나인 것 같아서 왔어.

    질문은 >>50-60
    스펙이랑 경과 수정은 기다려줘.

48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아니, @뒤가 전혀 냉정하지 않습니다만!?!?

49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저게 가장 냉정!?
    가장 냉저어어엉!?!??!?!?

5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orz

51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아니, 진짜 너희 진정하라고!
    천사같은 후배라면서?
    정말 천사라면 늬들이 이러는 거 좋아하겠어!?
    일단 리일렉스으라고오오!!!

52 : 수련@천사가 너무 천사라서 문제
    지금 다들 의기소침해서 대신 왔어.

    질문은 >>70-80
    스펙이랑 경과는 조금 수정할게.

5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이번에도 @뒤가 이상하다만?

5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무슨 의미인거야 진짜아orz

5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지금까지 중 리퀘가 가장 멀어!?

5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수련이 가장 냉정했던거 아냐?

5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다들 의기소침이라는 걸 보면, 진짜 천사같다는 거야?

58 : 태양@천사를 위해 스위치 OFF
    >>57

59 : 감독@천사모르게 실행할 계획 수립 중
    >>57

60 : 고양이@무기는 테니스 라켓
    >>57

61 : 수련@천사가 너무 천사라서 문제
    >>57

6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어이, 전원 10초 내다만?(떨리는 목소리)

6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얼마나 천사인거냐…… (떨리는 목소리)

6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헤에~ 주위 사람이 이렇게까지 아끼는 천사라면 농구부에도 하나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가 둘이나 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64
    농구부의 천사?
    여자냐!?

6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유~감이지만~ 남자☆

    간단한 일화를 이야기하자면~
    우ㅋ리ㅋ집의 막둥이가 화분을 실수로 깨고 혼날까봐 달아났었다.orz
    아니, 뭐 6살이니 어쩔 수 없긴했지.orz
    그래도 6시에 뛰쳐나간 건 역시 위험하잖아?
    덕분에 그날 집안에 비상이 걸렸었다.

    8시까지 애를 찾지 못해서 난리가 났었는데. 천사가 나타났다.ㅋㅋㅋㅋㅋ
    나야 뭐 이래저래 돌아다닌다고 상당히 지친 상태였었고~
    동생을 찾을 수 없어서 엄청 짜증이 난 상태였었어.
    게다가 나 눈이 좀 날카로워서 화나면 엄청 무섭다고 하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살기 등등해서 학교 친구들은 날 봤지만, 말 걸 생각도 못했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는데~ 천사는 망설임없이 말을 걸어왔다.
    「T군, 무슨 안 좋은 일이 있었습니까? 나라도 괜찮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무슨 일인지 알려주세요.」
    라면서 묻지도 않고 도와준다는 말이 너무 기뻤다고!
    그래서 말하는 시간도 아까워 움직이면서 사연을 이야기했더니 알았다면서, 자기도 찾아본다고 하더라고.
    그런 후 나와 구역을 나눠서 찾기로 하고… 10시까지 찾았지만, 찾을 수 없었어.
    집에도 돌아오지 않았고.
    찾으러 돌아다니고 싶었지만, 결국 경찰에게 맡기기로 했다.

    그랬는데……


    잠시 자를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이어서~↓

    11시가 다 되어서 천사가 흙투성이로 나타났어.
    그것도 잠든 여동생을 엎고 있었다.
    우리집은 그야말로 대 축제!
    천사에게 고마워서 뭐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겠더라고……
    정작 천사는 무사해서 정말 다행이었다고 말하면서, 정말 귀여운 동생이라고…… 그렇게 말하면서 늦은 밤 실례가 많았다면서 돌아갔다.
    자고 가라고 했었지만, 역시 너무 늦은밤이고 이런 몰골로는 실례가 이만저만이 아니라면서 떠났다.

    다음날 여동생에게 이야기를 들어보니…
    어떻게 갔는지 지하철로 3정거장인 곳까지 가서, 그만 공사장 모래구덩이에 빠졌었다고 하더라고.
    어둑해서 애가 빠진지도 모르고 작업을 속행해서 진짜 죽었구나 싶었는데~
    천사가 하늘에서 뚝 떨어져서 구해줬다고 하더라고!!!!!!!!!
    덕분에 공사장은 난리가 나고 동생이 폐를 끼쳐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우는 애를 달래고~ 집까지 데려다 준 거였다.orz
    덤으로 천사에게 부탁한 구역은 지하철 1정거장 정도였었어.

    너무 고마워서 만나러 갔더니 여동생의 안부를 물으면서 너무 심하게 혼내면 안된다고 하더라.;ㅅ;
    천사 진짜 천사!!

68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리얼이냐?!?!?

69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천사랑 절친? 혹시 천사가 후배?

7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68
    100%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가 있어서 세상은 아름답다고 생각해버렸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
    에~ 굳이 말하자면 라이벌이려나~♪
    난 절친도 좋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 천사는 언제나 존댓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6)에게도 존댓말을 쓸 정도.ㅋㅋㅋㅋㅋㅋ

71 : 감독@우리 후배 진짜 천사!
    >>70
    혹시 ST고교의 매의 눈이야?
    이쪽은 SR고교의 농구부!
    이 천사와 그 천사가 같다고 느꼈는데?
    바닐라쉐이크 홀릭의 하늘빛 천사말이야!

7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7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에?
    >>70가 숨을 쉬지 않아!?

    잠깐, 설마하니 아는 사이!?!?!??!

7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에!?!?!??!
    잠깐, 이 천사 = 저 천사!?!?!?

7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진짜 아는 사이라면 후배가 천사라는 거 인정.
    농담이 아니라 진짜 인정.

76 : >>70이었던 매의 눈@천사쨩 만세~!
    잠시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SR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J의 샤랄라가 천사에게 했던 망언은!?

77 : 태양@천사같은 후배가 다침 = 전쟁이다!
    >>76
    천삿치 주세요

    줄까보냐!

78 : 감독@우리 후배 진짜 천사!
    >>76
    천삿치 주세요

    절대, 못, 줘!

79 : 수련@천사가 너무 천사라서 문제
    >>76
    천삿치 주세요

    천사는 물건이 아니니까.

80 : 고양이@천사가 진짜 천사라 삶이 행복
    >>76
    천삿치 주세요

    거부한다!

81 : 매@천사ㅏ 다쳐?ㅆ
    맙소사, 진짜 SR고교오오오!?!?
    잠까,ㄴ 천사쨩이 왕따라고오오옹!?!?!?
    어떤미친색ㄱㅣ가!?
    쳔사짱이다치넌아니지ㅇㅅ!?!?!?!?!

82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81
    진정해!!!

    >>77-80
    KJ의 샤랄라는 누구야!?
    그보다 천사를 달라고 했다고오오오오오오!?!?!?

83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지금 질문 타임이었다만…
    넘어가고 있다만…
    질문거리가 늘어만 간다만…

84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누가 >>81의 해독 조ㅁ…… 아니, 안해도 될 것 같아.
    응, 어떤 건지 알 것 같아.

85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그럼, 지금 밝혀진 천사의 스펙을 보면…

    천사 : 남고1 / SR고교 농구부 소속 / 남자다운 신사 / 이미지가 하늘빛? / 바닐라쉐이크 홀릭 / 언제나, 누구에게나 존댓말 / 그냥 천사

    이정도려나?
    그런데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 것 같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들켜 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SR고교, 투명천사가 왕따당한다 어떻게 된건지 똑바로 설명해.

87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이야~ 이거 알려짐 아주 디비지겠데이?
    우에된기고?

88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어이, 지금 들으러 가니까 대기해라.
    도망치면 쳐버린다!

89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에?





    에에에에!?!?!?

90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잠깐, >>85-88 아는 사이이이이!?!?

91 : 농구부 부원이 보냅니다
    그러니까 누가 설명 조오오오오옴orz

 ‧
 ‧
 ‧



고정닉은 대강 아실 것 같으니 패스~
혹시나 모르시겠으면 물어주세요!

들꽃 = 원인인 여자애 = 오리지널입니다.

정말 단순하게 폭주하는 내용입니다.
브레이크는 어디로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오오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