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인쇄기/초벌인쇄

【싸우자!!】 소중한 친구에게 무슨 짓이냐!?!? 【전쟁이다!!】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3. 10. 24.
어라? 날짜 똑바로 해뒀네요?[폭소]
2학년 진급전 초봄입니다.orz
나는 왜 이걸 틀리게 했다고 생각했던가.[폭소]




기억력에 문제가 생긴 걸까요.orz
내가 웃어도 웃는게 아니야아아아아orz

아, 트위터를 시작했… 다기보다 원래 하고 있었습니다.[…]
귀찮아서 지워뒀을 뿐.[…]
같이 놀아주는 아가씨가 있어서 요즘 활발하게 수다를 떠는 것 같아요![…]
심심한 걸 싫어해서 말이죠.[웃음]

어쨌든 이즈키 생일도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썰만 풀고 안씀다.[…]
썰만 풀고 안쓰면 안될까요오?[…]
나름 진지한 질문이었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싸우자!!】 소중한 친구에게 무슨 짓이냐!?!? 【전쟁이다!!】



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난 죽이는 쪽을 추천한다고~♪

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난 사회적 말 to the 살!

3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2
    진정해, 잘못해서 카게로우가 알게된다고.
    최대한 뒤에서 움직여야하니까 우선 진정해!

4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3
    입으로 죽인다죽인다 돌림노래 중인 너부터 진정해.

5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속보속보~
    카게로우는 지금 농구부가 확보했어!
    폭행하던 녀석들은 체육쌤이 까는 중!

6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체육쌤 나이스으으으으!!!!!!
    그런데 누가 체육쌤을 움직인거야?

7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카게로우네 반 니힐이가.

8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7
    그 애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있었었나?;;;

9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카게로우니까 관심있는 거 아냐?
    아니면 니힐도 카게로우의 도움을 받았었다든지?

10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어쨌든 녀석들을 쓸 방법을 모집하자고!
    우리 말고는 말이 없잖아!

1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1
    동의, 필히 매장시켜야해.

1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1
    전쟁을 시작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표는 말살, 그외에는 필요없어.

    좋은 방법 공모
    >>20-50

13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4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5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7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에? 왜 계속 무언이야?
    여기 외부인은 없나요~?

1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7
    손

19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18
    ㅇㅋㅇㅋ 있네!
    뭐 좋은 방법 없어?
    완전범죄쪽으로 말이야~★

2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너네뭐야무서워……

21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어째서목표가완전범죄로고정인거냐……

22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방법리퀘를너무많아받아서무서워……

23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릴렉스하라고도못하겠어ㅠㅠㅠㅠㅠ

24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래서, 사건의 경과와 스펙 정도는 알고 싶은데?

25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24
    용자다!!!

2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24
    너야말로 이 시대의 훈남!!!!

27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24
    용사님, 평생 따르겠습니다!!!!!

2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24
    용사니이이이이임;ㅁ;!!!

29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24
    ㅇㅋ~

30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스펙은 내가~♪

    마녀 : 여고1 / 모델 / 사태의 근원

    니힐 : 여고1 / 시니컬리즘의 근원 / 가업으로 종종 결석하지만, 출석처리 됨

    카게로우 : 남고1 / 도서부원이자 농구부 소속 레귤러 / 투명하고 맑은 분위기의 문학소년 / 누구에게나 정중한 존댓말을 씀 / 상냥한 신사 / 누구보다 남자다움 / 의외로 손이 빠른 와일드한 면도 있음 / 종종 사라지는 건 아닐까 걱정되는 천사님 / 끊임없는 노력가이자 바른생활 소년 / 자동문이 인식하지 못했다고 울적해 할땐 너무 귀여워서 숨을 뛸 수 없었다!! / 마음의 오아시스 / 말없이 모두를 지탱해주는 천사님 / 우울해하니까 풀어준다고 마술을 보여줌 / 어쨌든 천사

    SR도서위원 : 우리다! / 남, 녀, 고1, 2가 적절히 섞인 42명 / 카게로우에게 치유받음 / 그러니 전쟁이다☆ / 브레이크? 그게 뭐죠?(우걱우걱)

31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스펙 이상해!!!!!

32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스펙이 무슨 의미인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만!?!?!?

33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카게로우에 대한 사랑밖에 알 수 없어,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일단, 카게로우가 문학소년계 미소년인데 농구부 레귤러일 정도로 와일드한 갭이 있다는 건 알겠다.

35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34
    아니, 난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카게로우에 대한 인상이 천사라는 건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리고 경과~▽

    1달 전, 마녀의 비명이 들림 → 무슨 일인가 싶어서 가는데 다시 비명 (약2초 차이) → 도착하니 옷이 찢어진 마녀와 그 마녀에게 옷을 주는 카게로우가 있었음 → 마녀는 여자애들을 보고 바로 그쪽으로 → 카게로우가 마녀에게 옷을 갈아입으라고하고 대신 자료를 옮겨줌 → 1주일 후, 갑자기 카게로우가 마녀를 강간하려고 했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 → 아무도 안믿었는데 이상하게 디테일해짐 → 카게로우를 향한 괴롭힘 시작 → 카게로우가 존재감이 흐린 걸 적절히 이용해서 피함 → 농구부가 카게로우를 편듬 → 마녀가 창녀라는 식으로 소문이 와전되기 시작 → 마녀의 소속사에서 명예회손건을 들어 고소할거라는 공문이 붙음 → 1주일간 침묵 → 다시 카게로우와 마녀가 학교에서 삐-하는 비치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 → 결론 어떤 색히들이 우리 카게로우를 괴롭히려고 함 → 앗싸~♪ 전쟁이닷!!!! ◁ 지금 여기☆

37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에?

3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어이, 경과가 심한데!?

3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우와… 뭐야 저거 최악…

4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끝의 결론에 따른 경과가 심히 문제가 많은 것에 대해서 누가 설명 좀!!!!

41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40
    그쪽보다 누가 마녀와 카게로우를 싸잡아서 괴롭히려는게 문제거든?

    잦아든 소문이 다시 떠도는 거나, 와전이 심각하게 되는 거나…
    어떤 질 나쁜 놈들이 고의로 저지르는 것 같단 말이야?

4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41
    응, 우리도 그렇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다들 그놈들 잡아 쳐 죽일 방법 좀.^ㅁ^

43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죽이자~ 죽이자~♪

44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마녀 저 기집애도 어떻게 해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적극적으로 해명하지 않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게로우랑 커플인거 기쁜거지!?
    그런거지!?

    ㅅㅂ, 그래서 지금 카게로우가 린치 당할 뻔 했는데 말이야(까득까득)

45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마녀는 처음부터 카게로우를 좋아했었다고!
    자기는 티 안내려고 했었지만, 눈에 뻔히 보이는데 뭐.=ㅅ=

    귀엽지, 신사지, 상냥하지, 다정하지, 듬직하지……
    카게로우에게 반한 건 당연하겠지만, 다치게 만든건 용서 못해애애애애애!!!!!!!!!!!!!!!!!!!!!!!!

4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뭐야 얘들 진짜 무서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7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마녀가 처음부터 카게로우를 좋아했다고!?!?!?




    하지만 무서우니 폭발해라 콜은 없음.orz

4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47
    동의

4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47
    격하게 동의

5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마녀가 카게로우를 좋아하는 걸 말하고 다닌거야?

5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아니~ 그냥 눈치로 깠지.=ㅅ=

5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저는 숨기려고 했지만, 시합할때면 언제나 찾아가고~
    카게로우에게 주려고 도시락을 싸왔다가 주저하다가 못 주고~
    가사 실습이라도 있으면 계속 카게로우쪽만 흘깃흘깃~




    모르는게 이상하지 않아?

53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잠깐, 이런 걸 카게로우는 설마하니 몰랐다는 거야?

54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F~G컵인 핑크머리카락의 미소녀가 좋아한다면서 끌어안고 부비거려도 '친구로서'라고 생각하는 천사님이셔.

55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54

5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54

57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54

5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54



    폭발 콜은 못하지만, 죽도록 부럽다.

5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58
    동의

6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58
    동의동의동의동의동의동의!!!!!!!!!!!!!!!!!!!

61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혹시 마녀보다 그쪽 미소녀가 더 예쁜거?

6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응, 아니었으면 나도 대쉬했을건데.orz

63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피치공주의 가드가 너무 강해.orz

64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래도 포기하고 싶지 않아아아아orz

65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이해는 하겠지만, 카게로우가 너무 인기라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피치공주 = 미소녀???
    뭐랄까, 카게로우가 인기 많은 걸 그냥 이해하는 거냐아아아?

67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럴 수 밖에 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여자였다면 반했을 거다.ㅋㅋㅋㅋㅋㅋㅋ

6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도대체 어떻길래!?
    보통은 폭발 콜 아냐!?!?!?

6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68
    동의
    보통은 폭발이라고.ㅋ

70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전에 몸이 심하게 안좋았었는데 억지로 강한 척 아무렇지도 않은 척 했었어.
    원래 창백한 쪽이라 아무도 알아차리지 못했었는데,
    사실 그때 기절하기 일보직전.orz

    죽을 것 같았었는데 정말, 카게로우만 알아보고
    「괜찮습니까, (내 이름)씨? 걸을 수 있겠습니까? 보건실까지 부축해도 되겠습니까?」
    라고 물었어.
    난 간신히 고개만 끄덕끄덕…
    사실 걸을 수 있는 상태도 아니었는데 말이야.

    카게로우는 내가 걸을 수 없다는 걸 알았는지 「실례하겠습니다」라고
    공주님 안기를 하고 조심조심 보건실에 데려다 줬었어.////ㅅ////
    게다가 교복 상의로 치마를 감싸 안보이도록//ㅅ//

    나중에 허락도 없이 안고 옮겨서 미안하다고 사과했어.
    그냥 날 가져도 돼애애애애애!!!!!///ㅁ////

7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70
    저지

    뭐야 그거 부러워어어어어어;ㅁ;

7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70
    저지

    난 잔뜩 쌓인 짐을 옮기는데 소리도 없이 도움을 받았어ㅠ
    고맙다고 했더니 언제나 도와주는데 이정도는 가뿐하다는 말을 들었다.
    아니, 내가 도움받은 기억밖에 없다고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3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70
    저지저지저지저지~♡

    뭐야뭐야?
    카게로우와의 썸씽을 말하는 시간?
    그런거?ㅋㅋㅋㅋ

    난 친구랑 장난치면서 복도를 뛰다가 미끌어졌는데 카가로우가 받아줬어.ㅋㅋㅋㅋㅋ
    위험하니까 뛰어다니면 안되요. 라며 떽을 당했는데 두근두근거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로.

74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70
    저지~

    난 혼자 남아서 새책을 분류해야했었는데~
    카게로우가 연습을 마치고 와서 도와줬어.
    혼자는 위험하다면서 집까지 배웅해줬었어.

    정말 신사//ㅅ//

75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우와……
    카게로우△

7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떽에서 두근거린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뭐야… 이런 친구라니 부러워어어어어어어어

7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누가 70-74까지가 1분 내라는 걸 토달아.ㄷㄷㄷㄷㄷㄷㄷㄷ

7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78
    원래 그런 녀석들이었어……
    포기해. (아득한 눈)

8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카게로우가 린치당했다니 뭐야 그거?

8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나도 결과만 봐서 잘 모르겠지만,
    마녀가 불량같은 놈들에게 끌려가는 걸 막으려고 했던 듯?;ㅅ;

    카게로우우우우우, 왜 그렇게 착해서어어어어어어;ㅁ;

82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나도 상세히는 몰라.
    누가 본 사람 없어?

83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아무래도 >>81인 것 같아.
    카게로우, 정의감 엄청 강하니까.=ㅅ=





    나도 저번에 도움을 받았었다.
    솔까 반할 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살짝 위험해 보이는 불량즈에 잡혔었는데 산뜻하게 구해줬었다.
    오히려 불량즈를 계도 시켰달까, 아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불량즈가 기겁하며 인사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길거리를 청소하는 불량즈가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된거냐고 생각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아, 그거 나도 당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 사람들 전에 카게로우에게 시비 걸었다가 졸랭 까여서 그래요.
    덤으로 카게로우의 천사 오오라에 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량이면서 1일 1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86

8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86

8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86

9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86

9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86
    누구야?

92 : 니힐이 보냅니다
    도서부원 여러분이 얼마나 카게로우를 좋아하는 지 알 것 같아요.
    그러니 같이 돕죠?^ㅁ^

93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응?
    잠깐, 니힐이라면 시니컬리즘의 근원이라던 그???

94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어ㅋㅋㅋㅋㅋ디ㅋㅋㅋㅋ가ㅋㅋㅋㅋㅋ시ㅋㅋㅋㅋ니ㅋㅋㅋㅋ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엑?





    지금 대화 중.
    리얼 니힐……

96 : 니힐이 보냅니다
    의심도 많으셔라~

    그럼 능동적으로 우리 카게로우를 돕기 위해 이동 부탁해요~☆
    인간적으로 글타래 7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시에 보기 괴로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이쪽↓으로 궈궈궈~
    【유즈키는】 그래서 우린 새침하게 돕는거야! 【천사】

97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에?!

98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잠깐, 거긴 유즈키 글타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그보다 카게로우를 위해 7개 이상의 글타래!?!??!??!
    뭐하는 사람이냐!?!?!?!?

100 : 니힐이 보냅니다
    >>99
    그냥 천사임다~

    >>98
    유즈키 = 카게로우니까여.

101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에?

102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겠지?

103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어이설마우리의세라프유즈키가지금괴롭힘을당하는카게로우란말이냐!?!?!?

104 : 니힐이 보냅니다
    >>103
    예스~!!!

105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ㅇㅋ, 린치한 놈들을 죽이자

106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용서못해

107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진짜냐아아아아아!?!?!??!

108 : 니힐이 보냅니다
    그럼 전 다른 글타래를 유도하러 궈잉~

109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아, 진짜 뛰어간다!?

110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일단 저쪽으로 간 뒤 어떻게 말살할 지 상의하자고.^言^

111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ㅇㅇ, 이제야 우리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구나!!
    가자고!!!

112 : 도서위원이 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ㅍㅇ 전쟁이다

113 : SR도서위원이 보냅니다
    이예이~ Let's Go!!!^ㅁ^★



 - 이 글타래의 강제종료를 알립니다.
 【유즈키는】 그래서 우린 새침하게 돕는거야! 【천사】로 이동됩니다. -



여전히 브레이크는 없습니다.
무한 폭주네요.

니힐은 넷과 현실의 텐션이 다릅니다.
근데 성격은 비슷해요.
어느쪽이나 시니컬한데 텐션차로 저모양으로 보입니다.[웃음]

이예이~
감기 기운이 살짝 도네요.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웃음]
그럼 좋은 하루 되시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