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장의 통합 서재/인쇄지 창고

【갇혀】영문을 모르겠어【버렸다】 1

by 류 엘 카르마 륜 위르치아나 2013. 7. 11.
그냥 심심해서 시작하는 건 아니고, 쉐이크교가 휴식기니까~로 시작해본 새 시리즈입니다.[…]
이유는 제가 생각해도 이상하네요.[…]

사실 번역을 올려야겠지만, 지금은 파일이 없어요!
그런데 어떤 의미에서는 한가한 -일을 다해버려서- 상황이라 적어봅니다.

먼저 쿠로코의 집안은 또 조작되었습니다.
특히 외가쪽이요.

그러다보니 엉뚱한 사람과 친척관계입니다.
모쪼록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갇혀】영문을 모르겠어【버렸다】



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이게뭐야이게뭐냐고누가설명좀해줘살려줘영문을모르겠어살려줘살려줘살려줘사ㄹㅕ주ㅓ

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뭐, 뭐야!?

3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1,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진정해!
    진정하지 않으면 우리가 상황을 알 수 없다고!

4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3이 훈남스러워서 두근거림이 멈추질 않아!

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4
    너, 나

6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지금까지 몇년간 오컬트판에서 놀았지만, 시작부터 패닉인 >>1은 처음이다.

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그보다 진짜 무슨 일이야?
    >>1은 어디에 갔어?

    차근히 설명해줘.
    들은 준비가 되어있으니까.
    만약 길어질 것 같으면 고정닉이랑 스펙도 부탁해.

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7도 훈남이었다.orz

    여기 훈남율 너무 높아아아아아아아아아

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너희가 노는 걸보고 조금 진정햇다.
    오타는 좀 봐줘 지금도 손 떨림이 심햇

1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이해하니까 천천히 하도록해.

11 : 체유관
    고마ㅇㅓ

    고정닉은 일단 이거.
    스펙은 모르겟어.
    머리 굳엇

1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체육관인 거겠지?     >>체육관은 일단 심호흡부터 부탁해!

13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천천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상황을 알아야 도와줄테니까.

14 : 체육관
    고마워, 조금 진정했어.

    지금 선배가 체육관에 결계를 쳤다고 해.
    사실 나 상황을 잘 모르겠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인애플선배, 지금 이거 무슨 상황이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체육관의 상태가 급격히 돌변했다?




    에에에엑!?

16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14, 너 >>1이 아니지?
    질나쁜 장난은 그만둬.

17 : 체육관
    아니, 나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원래 텐션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상황설명↓
    합숙훈력을 왔더니 아는 학교에서도 훈련을 왔음
    →사이좋게 합동합숙ㅋ
    →훈련이 끝남
    →추억만들기용 담력시험!
    →무사히 끝내고 돌아오는데, 파인애플선배 「어떤 놈이 사당을 건드린거냐!? 달려!!」
    →노이즈 낀 이상한 소리, 썩는 냄새, 피 냄새, 철퍽거리며 뭔가 다가오는 소리 등이 남
    →돌아본 몇몇이 하얗게 질려서 달림
    →체육관에 들어와서 농성시작
    →파인애플선배「자수해라, 어떤 놈이 사당을 건드렸냐?」
    →아무도 안나옴.
    →파인애플선배「제길, 정보수집이다! 쿠로채널이든 뭐든 정보를 모아봐!」
    →파인애플선배가 결계를 만듬 (지금 여기!)

    지금 상황 파악이 안되거든?
    뭐가 어떻게 된거야?
    저것들은 다 뭐야!?

    [사진 : 체육관 창문 밖으로 좀비 비슷한 존재+а가 수두룩함]

    헬프미플리즈으!!!!!!!!!!!!

1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1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3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4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ヽ(゚ロ゚; )꺄아아!!ΞΞ\(  )/ΞΞ꺄아아!!( ;゚ロ゚)/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Д°;))ㄷㄷㄷㄷㄷㄷㄷ
    뭐야저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2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갓뎀.

26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5의 쿨한 반응에 놀랐다.

    무심코 소금을 모디터에 던져서 키보드가 사박거려.orz

2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24
    나다!!!!

2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일단 다들 무사한거냐!?
    파인애플선배는 이 방면 전문가!?

29 : 체육관
    파인애플선배의 외가가 이쪽!

    지금 점호들어갔는데……
    어쩌지한사람부족해어쩌지어쩌면좋지어떻게해어떠ㅎ어저지어덯게ㅎ

3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진정해!
    누가 빠진거야? 한사람만 빠진거??

31 : 체육관
    쿠로다존재감이저거서노쳣어어저면조지내가노혀서내가내가내가

3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진정해, 진정.
    일단 심호흡!

    쿠로가 존재감이 적다는 건 알겠다.
    하지만, 그게 네 탓은 아니니까!

33 : 체육관
    틀려ㅕ 내탓.
    쿠로원래존재감저거서나랑농담선배만똑바로화시리화긴ㅎ
    내탓이야어쩌지정말어떠게

34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그러니까, 쿠로가 원래 존재감이 적어서 >>1과 농담선배라는 사람만 확실히 확인할 수 있었는데 놓쳤다는거?

    일단 >>1은 진정해!
    지금 나가면 다들 위험해지니까!
    농담선배의 상태는??
    그쪽도 일단 말려야해!

35 : 파인애플
    지금 전부 포획 상태다.
    쿠로네 학교 부원의 수가 적어서 살았다.

    여기는 ○○현 ◇◇마을이다.
    혹시 이런 쪽 전설을 아는 놈 없냐?
    급해, 나도 오래 못버텨!

36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지금부터 조사하러가겠어.

3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오컬트판에 오래있었지만, 그쪽이 얽힌 건 처음.
    나도 찾으러 간다.

3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쿠로는 파인애플과 다른 학교인거?
    그보다 어쩌다가 놓친거야?

39 : 파인애플
    >>38
    나와 체육관, 쿠로와 농담이 같은 학교다.
    녀석은 존재감이 흐리고 체력이 적어.
    원래라면 파이리가 책임지고 운송하는데, 파이리가 패닉으로 혼자 와버렸다.
    덕분에 느린 쿠로는 낙오.

4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파인애플이 찾으러 가는 건 무리?

41 : 파인애플
    무리.
    버티는것도 간신히다.

    저것들 진짜 이쪽을 죽이려고 달려드는 거라, 지금도 힘들어.

4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조금 찾아봤는데 특별한 내용은 없어.
    자세히 찾아보려면 시간이 더 걸리는데, 버틸 수 있겠어?

43 : 파인애플
    얼마나?
    전문가가 있다면 불러줘.

44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3-4시간은 생각해야 해.

4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일단 아는 음양사에게 연락했다.
    파인애플, 버텨줘!

46 : 파인애플
    ㅇㅋ
    최대한 빨리.

4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ㅁ;

4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오컬트판에 놀면서 이렇게 긴급사태는 처음이다.

4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파인애플
    지금 거기에 몇명이나 있는 거야?

50 : 파인애플
    약 80명

5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많아!! ∑ヾ(;゚□゚)ノ
    젝일, 나도 신도쪽 아는 사람을 불러오겠어!

5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힘내, 파인애플!!

53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혹시……

    체육관 = 호크아이입니까?
    농담 = 이글아이?
    파이리 = 호랑이?
    파인애플씨는 쳐버린다고 하시던?

54 : 파인애플
    >>53 FA
    누구?

55 : 쿠로
    쿠로는 나입니다.
    지금 체육관으로 향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56 : 파인애플
    에?

5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응?

5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에에에???

5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잠깐 기다려, 지금 행방불명이라는 그 쿠로?

6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존재감이 흐려서 놓쳤다는 그 쿠로?

6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체력이 적다는 그 쿠로?

6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파이리에게 이송된다는 그 쿠로?

63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어이, 어떻게 된거야아!!!!!

64 : 쿠로
    >>59-63 중혼축하드립니다.

    이런 쓰레기에게 치일 정도로 약하지 않기에…….

6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쓰레기?

66 : 쿠로
    네.
    이미 죽어 썩어빠진 몸으로 산자를 먹으려하다니 하찮은 것들이지요.

    그것도 내 소중한 사람들을 노리다니…….
    너무 조용히 지낸 것 같습니다.

6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어라?
    나 갑자기 소름이 돋았다만……?

6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난 지금 무심코 정좌 상태.

6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화면 너머로 압도감이 느껴진다…… 고!?

7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쿠로, 진짜 뭐하는 사람?
    뭐야, 그냥 무서워;ㅁ;

7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악령을 상대로한 발언이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72 : 쿠로
    잠시 잠수하겠습니다.
    방해가 조금 있군요.














    버러지가.

73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4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6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쿠로에게 님을 붙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80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 °Д°))

    >>79
    내가 언제 썼지?

8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79
    내가 저기에 있네~

82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뭐야 이 쿠로님 무서워ㄷㄷㄷㄷㄷㄷㄷㄷㄷ

83 : 체육관
    지금 파인애플선배가 발광 중.
    나도 저런 쿠로쨩 처음 봐.

84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그 발광 자세하게 플리즈!

8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평소의 쿠로님은 어떠시길래?

86 : 체육관
    파인애플「설마 쿠로(실재는 쿠로의 이름 중 일부)였던 거냐아아아아아!?
    동명이인이라고 생각했었는데에에에에에에에에에!?!?!??」

    지금 다들 묻는 중이야.
    애칭으로 부를 정도로 파인애플선배와 쿠로쨩은 친하지 않으니까.

    덧붙여서 평소의 쿠로↓
    조용한 문학소년계 미소년, 언제나 존댓말, 상시 무표정이지만 가끔짓는 표정이 귀여워, 존재감이 극도로 흐림, 맡은 일을 착실히! 성실한 노력가!
    평소에는 착하고 믿음직스러운 후배이자 동기.
    귀요미이자 치유계!

    지금의 쿠로↓
    글자만으로 화면너머까지 압도감을 주는 마왕님.

    있지, 이 쿠로 내가 아는 쿠로 맞는 거 맞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8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스펙이 이미 다른 사람이잖아!

8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으에에에에!?!?!?

8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그보다 파인애플과 쿠로는 무슨 사이야??

90 : 쿠로
    역시 파플형?
    나도 동명이인이라 생각했었습니다만…….

    이쪽에 몰린 건 정리했습니다.
    지금부터 바로 원흉을 처리하러 가겠습니다.

91 : 파인애플
    기다려, 나 많이 약해졌거든???

92 : 쿠로
    …… 고작 이 정도도?

93 : 파인애플
    난 일반인 클래스란다, 동생아!!!!

94 : 쿠로
    쯧.







    그리로 가지.

95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동생?
    파인애플이랑 쿠로랑 형제???

96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어라? 어떻게 된거야??
    둘이 무슨 관계야???

97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그보다 쿠로님 무서워어어어어어어

98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실황 플리즈으으으으으으으으!!!!

99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상황설명 좀 해달라고, 아무나!!

100 : 파인애플
    외사촌형제다.
    그리고 내가 아는건 쿠로 = 마왕님이었다고!!
    그것도 존재감 쩔어주는!







    무슨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존재감이 흐려진거냐아아아!?!?!?

101 : 여기는 누구? 나는 어디?가 보냅니다
    에에에에엑!?!??!

 ‧
 ‧
 ‧



고정닉 설명에 들어가자면~

체육관 = 타카오 카즈나리
파인애플 = 미야지 키요시
쿠로 = 쿠로코 테츠야
농담 = 이즈키 슌
파이리 = 카가미 타이가

입니다.[…]


쿠로코와 미야지는 외사촌형제입니다.[웃음]
어머니쪽이 친자매에요.
외가쪽은 원래 그쪽으로 유명하고 데릴사위를 들이는게 보통입니다만,
이 자매는 워낙 약했기에 그냥 시집보냈습니다.

그래서 태어난게 일반↑급 미야지와 마왕(…)급 쿠로코.[…]

외가에서는 이 둘을 인재로 확보하려하지만, 둘 다 생까는 중입니다.
참고로 그게 너무 심해서 서로 못만난지 거의 10년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왕으로 박힌 쿠로코.[폭소]

복잡한 사연은 나중에 나옵니다만, 지금은 이정도로……

아, 미야지는 쿠로코를 츠야, 쿠로코는 미야지는 키시형이라 부릅니다.[…]
둘다 서로 이상한 애칭으로 부른다며 까는 사이에요.[웃음]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